삼성카드 마이너스 조건 대출내용 참고

삼성카드 마이너스 조건 대출내용 참고

요즘 신용 카드 회사들 중에서 많은 곳에서 마이너스 카드 대출 상품을 만들어서 사람들이 자주 이용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 카드에서 주관하는 마이너스 카드가 있는지 어떤 내용이 있는지 한 번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로 말씀드리면 삼성카드에서는 마이너스 카드 대출 상품이 없으며, 대체로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바로 장기 카드 대출 상품 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대출 가능한 금액이 최대 5000만원 까지 가능 하며 최소 신청가능한 금액의 경우 10만원 이라고 합니다.

이자의 경우 연 4.9퍼센트라고 하며  대출기간의 경우 2개월 부터 최대 36개월 까지 대출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삼성카드 자체 심사를 통해서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으며, 개인의 신용도 및 상환 능력에 따라서 차등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카드 장기 카드 대출 상품을 이용 하신사면 상환 하는 방법이 3가지로 나눌수 있는데요.
원리금 균등 분할로 할 시 6개월 부터 최대 3년까지 대출을 유지 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을 가질 수 있으며,

매월 같은 이자와 원금을 납부 하는 방식 입니다. 거치기간을 통해 일정 기간동안만 이자를 납입 합니다.
그리고 원리금 균등분할을 이용시 거치기간을 거치지 않고 이용 한다면, 매달 이자와 원금이 같기 때문에 지출 계획을 세우기 좋습니다.



그리고 이자와 원금을 함께 납입 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이라면 매달 이자를 납부하시고 만기시 원금을 함께 납부 하고 싶은 분들은 만기 일시 상환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의 경우 연 최저 4.9퍼센트 지만 최대 19.9퍼센트 이기 때문에 자신의 상환 계획을 잘 세운 다음 대출을 실행 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