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tops 부동산대출 내용 및 참고사항

신한은행 tops 부동산대출 내용 및 참고사항

상가, 오피스, 부동산, 나대지 등을 담보로 최대 30년까지 대출해 드리며 상업용 오피스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 받으실 경우 거래실적 없이 쉽고 빠르게 대출해 드리고 금리우대 혜택 또한 드리는 대출상품인 tops 부동산 대출은 상가와 오피스, 부동산, 나대지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고자 하는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단, 주택담보대출 대상담보 및 공장, 임야, 전답 등은 제외되며 한도 또한 담보가액과 고객 신용평가 정도에 따라 한도가 결정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0년으로 대출 갱신을 원하신다면 은행의 심사를 통해 대출기한 연기가 가능합니다.

본 상품의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상환 시 매월 대출이자를 납부하고 원금은 대출종료일까지 상환하는 방식이며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법역시 가능하십니다.

 

고객님들께서 부담허셔야 하는 별도의 중도상환 해약금 역시 없으며 금리변동 주기와 대출만기가 동일한 경우 고정금리 중도상환 해약금률이 적용됩니다.

대출을 받은 후 3년이 초과하면 중도상환 해약금이 면제됨으로 대출잔여일수 및 대출기간은 3년을 초과하더라도 3년으로 정해집니다.
또한 대출한도와 금리 등은 당행 소정의 심사절차를 거쳐 결정하게 되며 상기대출 조건은 은행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 안내는 법령 및 내부통제 기준에 따른 관련 절차를 거쳐 작성하게 되었으므로 기타 자세한 사항들은 반드시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셔어 영업점 직원에세 문의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이 금융상품을 가임하시는 경우 금융소비자 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영업점 직원에게 설명을 받으실 수 있으며 대출취급 시 고객부담으로 부대비용과 대출상환 시기 및 금액에 따라 중도상환 해약금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