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읍 연지동 속눈썹 추천

속눈썹 연장 이쁘게 ! 편하게! 오~래 유지 잘되는 곳

해든 뷰티

 
주소 : 부산진구 새싹로 150-1 2층



 
직업이 사람들 많이 만나는 일을 하다보니 마스크로 가릴수 없는 부분은 많이 신경쓰여요ㅠ
눈 뜨는 힘이 약해서 늘 졸린눈에 힘을 주고자 마스카라에 의지해 왔지만

오후가 되면 어김없이 번진 마스카라를 지우느라 무척이나 고생이죠ㅠ

 

그나마 수정화장을 할수 있음 감사해요 바쁠땐 팬더눈으로 사람들을 만나야 하니 으악 ~ ㅠㅠ
그래서 또 다시 찾게된 `해든뷰티`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 동안 음료와 다과를 주셨어요

아~감동

 

 

 



음료를 마시며 실내를 잠시 구경했어요

 





 





앗 들어올 때 보았던 오락기!! 추억 감성 돋는당 ㅎㅎ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것들이 준비 되어 있었고 해든 서비스 최고인 듯~~

 

오늘이 3번째 방문인데 올때마다 미용실 분위기가 달라지는 듯 해요~~
여기 직원분들은 한분 한분이 무척 친절하세요 ♥

 

해든 뷰티는 해든미용실 안에 있는데 내가 시술받은 곳은

 



요기                                                                      요기에요


요기                                                                      요기에요

펌을 할까 살짝 고민을 했지만 나의 고충을 들은 선생님께서
펌이 아닌 연장을 권하셨는데 예전에 다른 곳에서 연장했다가

 

너무 불편하고 아팠던 기억이 있지만 쌤은 워낙 섬세하게 잘하시니 믿고 맡겼어요
분명 얘기 하고 있엇는데 나 언제 잠들었지?ㅋㅋㅋ



짜잔~~~
자고 일어나니 완성!!!!

 

오늘 저의 픽은 벨벳 C컬 , 더블 9mm
마침 이벤트로 눈썹도 할인하기에 이때다 싶어 눈썹도 같이 쓱쓱~~

 

제가 심한 비대칭이고 눈썹 숱도 있는데..
눈썹 근육 움직임 본다고 디자인에 엄청난 공을 들으신 선생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꾸벅!

사람 맹글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는 털이 너무 없어서 엠보로 하면 더 인위적일꺼라 하셔서 수지로 했어요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아프지는 않았답니다 호호 ~~

 

바로 내일 출근해야 하니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어요. 짱구 눈썹은 NO NO ~~

 

주의 사항 잘 지키고 리터치할 때 또 찾아뵐께요

 

바로 집에 가기 아쉬워서 저는 또 일하러 ㅋㅋ

 

이정도면 일중독

 





 

오늘한 연장도 ! 눈썹도 ! 너무 맘에 들어요(원장님 무한신뢰 ♥)

 

 

평점 ★★★★★

 

솔직 후기 :

 

속눈썹은 붙였으나 전혀 이물감 없음

 

벌써 3주가 지났으나 아직 완전 이쁨

 

눈썹은 탈각이 끝났고 더 자연스럽고

 

아침 준비시간이 엄청 줄어듬!

 

한땀 한땀 정성들여 붙여주는 곳! 해든뷰티! 강추합니다

 

추가로 ~

 

해든 선불권 안내!!

 



 

선불권을 구매하면 뷰티는 물론 미용실 이용도 가능하다 해요.

 

시술받고 나오는 길에 보니..

 



요로코롬 개인룸이 있는데 저곳에서 안마를 받으며 스파도 가능하다 하네용

 

저 안마기…. 탐나네요 나도 누워서 받아보고 싶어요 ~~ ㅎㅎ

 

해든은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이뻐지고 싶으신 분 해든뷰티 추천합니다♥

 

 

 

아~감동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