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부분분할 전세대출 특징 내용 신청안내

ibk부분분할 전세대출 특징 내용 신청안내

기업은행의 ‘ibk부분분할 전세대출’은 원금의 5% 이상을 분할상환 약정하여 신청자의 목돈마련을 도모하는 전세대출상품인데요.

 



대출대상은 임차보증금이 수도권 5억원(수도권 외 3억원) 이하인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하신 민법상 성년인 세대주입니다.

본인과 배우자(결혼예정자 포함) 모두 무주택자여야 하며, 대출기간 중 원금의 5% 이상을 분할상환하기로 약정하신 분입니다.

단, 은행내부 신용점수, 권리보험 가입여부 등 사유에 따라 대출취급이 거절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신용평점이 kcb 520점 이상 nice 600점 이상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상품가입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22백만원 이내이며, 전세보증금의 80% 이내로 한도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전세보증금 등에 따라 고객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금리는 고정금리 최저 연 3.670% ~ 최고 연 4.255% 이내이며, 변동금리 최저 연 3.158% ~ 최고 연 3.743% 이내입니다.

 



상환방식은 부분균등분할상환(원금의 5~95%범위 이내이며, 매 5%단위로 분할상환약정 가능)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 이내이며, 임대차계약 만료일 초과불가입니다.

 



상품가입시에는 반드시 상품설명서를 교부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금액 및 종류에 따라 부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