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내용 요약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내용 요약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의 경우 신용카드가 없는 카드 고객님들께서도 이용 실적과 신용도에 따라 신용 대출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특히, 복잡한 서류가 없으며 대출 과정이 간편하고 빠르기 때문에 보다 쉽게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대출 가능한 금액의 경우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하며, 개인의 신용도 및 상환 능력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의 경우 최저 5.9퍼센트 부터 시작하여 최대 19.9퍼센트 까지 대출을 진행 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의 경우 365일 01시 부터 23시 까지 이용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대출 방법의 경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이용 하여 대출을 진행 할 수 있으며, ars와 고객센터 및 영업점 방문으로 대출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대출을 최초 이용 하는 고객이라면 당일 누적 300만원 이상 대출시 2시간 정도 대출금이 지연 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상환 방법은 두가지로 원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과 원리금균등 분할 상환 방식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의 분할 상환의 경우 최소 3개월 부터 최대 3년까지 가능 하며 거치기간은 최대 6개월 까지 가능 하다고 합니다.



대출 받을 당시의 재산 및 연간 수입, 신용도보다 증가 한다면 금리 인하 요구권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매달 납부해야 하는 이자를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출을 취급후 14일 이내 대출 계약을 철회 하면서 월리금을 상환 하며 계약을 철회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